EVENT

독자 이벤트

2023년 <해운스케치> 봄호를 읽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.
채택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.

해운이를 찾아라!

<해운스케치> 웹진에 숨어 있는 해운이를 찾아보세요!
해운이를 클릭해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
5,000원 상당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.

해운이

신년호 독자 편지

<해운스케치> 봄호를 읽고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소감을 적어 보내주시면
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.
(총 5명 추첨)

2023년 계묘년 '검은 토끼의 해'가 밝았습니다. 카툰 '띵동! 새해가 왔어요~' 코너에서 운동하기, 자격증 취득하기 등 올 한 해 계획한 여러 가지 새해 소망을 읽고, 한국해운조합 직원분 모두 새해에는 활기찬 토끼처럼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역동적인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.

김ㅇ경

‘클로즈업 2’ 코너의 ㈜남해고속 성기순 대표 인터뷰 잘 보았습니다. 도서지역 내 해상운송이야말로 도서 주민들을 위한 공공서비스임에도 육상에 지원이 많이 미치지 못한다는 것은 아쉬움이 남는 대목인 것 같습니다. 도서지역 주민들의 안정적인 주거여건을 위한 접근성 문제에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있으면 좋겠습니다.

박ㅇ우

‘어느 멋진 섬’ 코너에서 삽시도를 소개한 내용이 좋았습니다. 우리나라에는 정말 많은 섬이 있는데도, 어떤 섬이 있는지는 하나하나 알 수 없잖아요. 그러나 이 글 덕분에 아름답고 평화로운 새로운 섬 하나를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. 또 글 자체에서 포근한 감성이 느껴졌기에 좋았습니다.

유ㅇ훈

한국해운조합과 SK에너지의 ‘선박 운항 경제속도 준수 캠페인 협약’소식 관심있게 보았습니다. 선박으로부터 나오는 공해물질을 줄이는 것은 지구온난화를 막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. 경제속도 준수는 물론, 선박 청소, 해양 오염물질 방제 등 다각도로 해양환경정화를 위해 노력하는 한국해운조합의 노력상,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.

유ㅇ범

클로즈업 코너가 좋았습니다. 다소 생소한 분야의 실제 성공사례 등을 접할 수 있어서 무척 좋습니다. 앞으로도 해운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접할 수 있길 바랍니다.

진ㅇ우